본문 바로가기

스트레칭

마쥬 가디건 CARDIGAN 니트 MAJE EN MAILLE

날이 좋아유🌈

가을옷 준비 🍁🍂

니트 트위드 사랑합니다 🤎🤎🤎☺️

제 쇼핑 스타일은...

새로운 시도 안하고,

오래안걸리고,

걍마네킹 입은거 그대로 벗겨와요...깔깔

날선선해서 넘 좋네요 신랑이랑 나가서 맥주한잔 하려고 해떨어지길 기다립니다...😁

다들 씐나는 토요일 보내세요 😘

줄무늬옷만사는사람
나야나
트위드의계절
니트의계절

바지 입은거에요😅
드디어 추석연휴 스타뚜!

가을과 겨울을 다 느끼는 중 🍁🎄

이게 얼마만의 데이트여 여보님의 선물쓰
마쥬..♡ 스마일웃음 이꼬르 내웃음
이쁜가디건 티셔츠 자켓 겟 하진짜 넘모예쁜것
아껴입어야지..히히
이쁘게잘입겠뜹니다 (쪽쪽쪽)

마쥬 마쥬티셔츠 마쥬자켓
너무예쁘다 감사합니다 예쁘게입자 아껴입어야지
오랜만의데이트 주말데이트 여보랑💕 고마워

머리하는거 귀찮아하는 나에게... 왜 다이슨 안 쓰냐고..

자기가 해주겠다며~
머리 말려주고 드라이 해주는거 좋아하는 윤..

아침에 내가 소리내서 막 펑펑 울었더니
와서 안아주고 머리 해줌 ㅋㅋㅋ

그리고 쇼핑하러 나가서 옷 입고 나왔더니.... 옷 입은거 보니 저 캐릭터가 생각난다며 .. 사진을 보냄🙄

내가 요즘 밖에 안 돌아다녀서 그런지(?) 날 더 좋아하는거 같은 윤.

윤이 드라이해준 머리카락

IRO 이로 핑크원피스 이로원피스
마쥬 maje 마쥬원피스
다이슨에어랩 ... 좋긴한데 난 머리 하는게 힘이든다
나는똥손

[ 무엇이든물어보세요 🧐 ]

어떤 질문이든 대답해드리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번 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에서는
여러분들의 질문을 모아
지금 입기 좋은 winter style로 소개합니다!

출근룩 겨울코디 코트추천 아이템을
아이디룩몰에서 확인하세요 

🔍
자세한 상품 정보는 '제품 태그'로 확인하세요!
SANDRO MAJE APC ClaudiePierlot
BERENICE KEITH GIVY

——————————————————
프리미엄 패션 &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𝗜𝗗𝗟𝗢𝗢𝗞𝗠𝗔𝗟𝗟.𝗖𝗢𝗠

🏷SD 스마일리t
(one col/free)

아시는분들은 아실거에요 :)
핏되지않고 여유있어서 데일리하게 입기 -

어반스완

바지 댕강 자르고✂️
.
.

마쥬자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