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야

게스바지 여성 기모 청바지 데님팬츠 게스진

너무 완벽하지 않아도
걱정 마 네 맘을 조금 알 것 같아
네게 좀 더 다가서 볼까
고민해 매일 밤
길거리를 걷다 보면
계속 계속 네 생각이 나

오늘만큼은 어린이

개이득 캘러웨이 골프웨어

진짜 늘 하체 이쁘면 입고싶던
메이커 청바지.... (브랜드 청바지?😅)
저는 결혼전 28사이즈 입었거든요.
애기 낳고 고생해서 49kg 나갈때
27사이즈 입다가 아울렛 게스매장
가서 27사이즈 달라니까 26이면
된다는거에요. 슬쩍 기쁜 마음에
더 빼서 입자하고선 사서............
애가 클수록 야금야금 체중은 늘었죠.
5년이 지난 지금까지 못입었다는....
저번달에 입어보니 밀린 뱃살이 ㄷㄷ

오늘 입어보니 조금 빠지긴했네요!
청바지 s사이즈 산거 배송와서
입어봤는데 입기전엔 작을줄알았는데
스판이라? 맞네요.. ㅎㅎ
26사이즈 예쁘게 입을날을
5월에는 기대해보아요♡

비교샷
26사이즈

지방줄이기

쇼핑 게스 게스티 게스청바지 좋으다

오픈했어요 파스텔톤 뿜뿜하는 니트와 핏 좋은 청바지들이 가득한 게스가 애플아울렛에 상륙했습니다 🎈

추석 맞이 가을 쇼핑 게스 추천드립니다 💛😍

🍎본관 지하1층 게스

애플아울렛 게스 게스맨투맨 수지 수지니트 부산쇼핑 사상쇼핑 아울렛쇼핑 하면 팔로우

원랴는 남편 옷 사러 간거였는데
내 옷만 득템..ㅎㅎ 짱짱 이뿌다~!!!
색깔 완전 취저😍 봄봄봄~~
남펴니가사줬어요 자랑질 이뿌다
아디다스후드집업 아디다스레깅스
xs사이즈 25사이즈 증량하지말자

.
오늘 읍리하우스에
제 첫 손님이 오십네다
도장인 슨생님 지금 만나러갑니다❛ ᗜ❛ ฅ
.
드디어 그녀가 준 커피머신과
그녀가 만남✧
.

우디크 원목가구 우디크화장대 우디크거울 신혼가구 신혼인테리어 신혼집꾸미기 오오티디 반클리프앤아펠 반클리프목걸이 반클리프 반클리프앤아펠목걸이 꼼데가르송 꼼데가르송반팔티 메종키츠네 메종키츠네에코백 게스 ootd

한복
세미전통한복
레이스한복
가게 하면서 전국 최초로 내가 디자인한 한복
벌써 이원단 쓴지 3년됨
다시써도 예쁨
행사때마다 곱게 맞춤 한복 입고 가시는 우리딸♡
원주가면 이 행사가 없겠지
얼굴도 안보여주는 못된딸
키는 작아도 옷맵시 쩌는 내딸
잘어울리는 애플힙
청바지모델 이 꿈인 여자
엄마표한복
교대부설초등학교
민속축제하는날
춘천아줌마 내 엄마표코사지
내딸은핸드메이드

여주아울렛
마이클코어스가방 선물받음 넘이쁨
고마워_내동생 사랑스런울동생 정연경 진심고마워 눈물남ㅎ
데쌍트레이닝 맛있는김밥
매콤한떡볶이 얼큰한라면
하루밖에 시간없었지만 그래두 빨리빨리 알차게 쇼핑함... 손가락빨아도 이런날도 있어야지 우울한기분이풀리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