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썸타는중

시슬리 코트 더블 벨티드 발마칸 핸드메이드 하프

대구의 여파가 크네요 저질체력...🦥
코트에 맨투맨이 가려지길래 찍다보니 당당한척(?)하는 포즈가 됬습니다.🤣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춥다는 말이 있길래 마지막으로 바이크팬츠 입었습니다!그동안 고마웠다 바지야.🙇🏻‍♀️

🧷코트 시슬리
🧷맨투맨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바이크팬츠 프롬비기닝
🧷바라클라바 메르헨

아침에 옷고르기 힘들어서 미리 정하는
화요일 코디🖤

🧷코트 시슬리
🧷니트 미멀
🧷스커트 메이비베이비
🧷바라클라바 메르헨

저 꽤 바빴나봐요 마지막 게시물이 4일전...!! 결국 시슬리 캐시미어코트로 질렀어요🤍 캐시 100은 얇고 가볍고 따뜻하네요,, 추천추천✨

Happy Brithday🥳
남편이 직접 만든 케익이랑 꽃다발💐
갬동적인 편지💌
우리 쪼꼬미와 함께하는 내생일💓
엄청 특별한건 없지만,
행복한 하루닷🧡

생일 축하해주신분들 다들 고마워요🫶🏻

HBD 내생일 선물 핸드메이드 케익 꽃다발 오월 피자 리조또 세식구 외식 행복💕

안녕하세요. 륄리입니다.

주말 푹 쉬셨어요? 다시 한주의 시작입니다. 저는 오늘 병원일이 있어 반차입니다.흐흐흐흐

가볍게 울니트원피스와 울코트입고 출근합니다.
머리가 거지존에 입성해서 계속 묵어야 깔끔한거 같아요. 다시 단발로 해야할지, 다시 긴머리로 돌아가야할지 고민이네요. 이래도 저래도 고민ㅎ

오늘도 화이팅한 하루 되세요.

직장인데일리룩
제드울원피스

2022 11월 시슬리 시슬리골덴바지 시슬리니트

간만에 남편과 데이트^^
운전은 성근씨^^
오늘 종일 즐거웠당^^
옷하나 득템♡
저녁까지 풀코스~~~♡

남편과데이트 용인 산으로간고등어 기흥 아쿠아가든 기흥롯데아울렛 남편이플렉스해준 기분전환 사랑해요💜 담에두부탁해

시슬리 무스탕 골덴통바지 시슬리원피스 이쁜옷

긴말 안하고 나는 시집잘와따ㅋㅋ🥺
어머님께서 사주신 코트 잘입으께요🥰
시어머님카드찬스 시어머님의며느리사랑 남편이랑 김해롯데아울렛 기분째짐😆 고맙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