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야

7부 레깅스 여성 칠부 타이즈 쫄바지 9부

에이브

9,900원의 행복🧡
발랄한 느낌의 7부 레깅스 품절주의

🏷사이드 셔링 7부 레깅스

레깅스 정리하다보니까
7장의 7부레깅스가 나오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딱 일곱번만 뛰어보려구요🤣
뭔상관 ㅋㅋㅋㅋㅋㅋ
그냥 정하는거에요 지키려고 ㅋㅋㅋㅋ

어제는 검정레깅스입고
산책처럼 슬슬 걸어봤고
오늘은 찐한 핑크레깅스 입고
둘레길을 트랙처럼 뛰어봤어요.
냅다 뛰다가 심장터질뻔 했어요.
끝까지 뛰기엔 너모나 아기심장🥹🥹

박지성 심장 되려면 얼마나 뛰어야?
아니 손흥민?ㅋㅋ내나이엔 손흥민이지😂
사실 차범근이라몈ㅋㅋㅋ
너무갔따ㅋㅋㅋ
안정환이 참 잘생겼었다는걸 아는 나이😅

2002년 월드컵때 모든걸 즐길수 있었던
무려 대학생시절 ㅋㅋㅋㅋㅋㅋtmi
20년 지난거 시롸냐며😳

진짜 오늘 심장 터질것같았던
25분짜리 러닝.

정말이지 근육은 여러가지 운동을 할때마다
다르게 제각각 아픕니다😮‍💨😮‍💨
오늘은 러닝 근육이 아프구나🥲

이번주엔 바쁜일들이 잇어서 아침에
가볍게 걷고 뛰고잇어요.
홈트 잘 못하는 편인데
슬슬 집에서 뭔가 해볼까
자꾸만 생각이 드네요?

아직까진 헬스장 분위기로
운동 절반은 하는 헬린이
집에선 운동 안되더라 장소탓😆

러닝 걷기 오운완 조깅일곱번하기 운동인증사진 운동맘 운동 다이어트👙 야외운동 젝시믹스레깅스

-
-
여름 7부레깅스🌈
다음주에 모두 입고완료되어요!🧡
바로배송으로 출동합니닷😘
.
.

기다려주셔서감사합니다💙

.
.
9,900원

레깅스 재입고되었어요 ~^^

사이즈 100~150

여름 필수템, 이쁘기까지💕


기본레깅스
재입고
유아복
아동복
컬리수포항문덕점

쫀쪼니 레깅스 💛

5부 / 7부 두가지로 나와서 너무너무 ✌🏻

가볍게 입히기도 좋고 어디 코디해도 딱좋은 레깅스 👍🏻

하사장이 판매하는건 다 좋아 🙈♥️

바로배송 상품은 하사장이 상품을 받고 상품을 직접보고 만져보고 판매하기 때문에 믿고 사셔도 됩니당 ! 😎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하하호호마켓 😉

사룽합니당 😍

레깅스 레깅스맛집 5부레깅스

기본템 1+1
꼭 놓치지 말아야하는 레깅스


골지레깅스

7부끼리 골지끼리
아니면 각각 1개씩
입맛에 따라 1+1 가능하니까
아이한테 필요한대로 골라주세요❣️

7부는 피스타치오 강추!
골지레깅스는 기본컬러들 강추 👍

꾸준한 인기👍
국민 텐셀속바지💕
좋아해주시니 저도 너무 감사해요😍

너무편함
지금필수템

썸머 BEST 레깅스 🖤

기능성 소재로 데일리룩 은 물론
스포츠웨어 로도 탁월한 레깅스😎

신축성이 좋아 활동에 구애없이 편안하고
6부 기장감으로 다리가 길어보여요💕

부들부들 신축성좋은 텐셀속바지💕
후기가 증명해줍니다💛💛💛

너무 싼데 너무 편함 ㅠㅠ

제가 상품을 나눠올리는 바람에
상품평 수가 나뉘어져서 안타깝지만ㅎㅎ그래도 너무 만족해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이에요👍👍👍

텐셀속바지
고객님후기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