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썸타는중

몽클 경량패딩 명품 여성 숏패딩 다운 점퍼


바쁘게 지나가는 연말이라
하루하루가 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요즘 🙏🤍


가는 곳마다 테이블에 올려져있길래
저도 냉큼 따라 샀지요 ❤️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 ... ☃️
가격도 착해서 추천 추천 ☺️


캐모마일 릴랙서 매번 품절이라 못 먹다가
이제서야 먹어봤는데
달달하고 향긋하니
제 스타일이네요 🤭💜


가지고만 나가면
지인들한테 뺏겨버리는
카드지갑들 🤣

하긴 실물로 보면
뭐든 훨씬 고급지고 예쁜거
저도 인정하는 부분이요🤭.. ㅎㅎ 🤍

오늘은 나의 투자는 없다!!하고 간건데 역시나 지나칠수없는 BGZT LAB by 번개장터~ 눈에 똭!!!!!!!! 나이키 에어조던 1 로우 다크 마리나 블루
넘이뻐 ♡ 서방 진짜이뻐~~사!!!앗싸!!!나이스!!!
더현대서울 더현대서울나이키 BGZT LAB by 번개장터 겟♡

소확행 ☺️


연말까지 꽉꽉 채워 크리스마스 분위기
원없이 누렸네요 😝

하나만 걸쳐도 두께감 있어
따뜻하고 고급진 우리 펜 니트 🤎
소재도 좋아서 진짜 강추 드렸죠 ㅎㅎ

수량
이제 많이 남지 않았으니
막차 얼른 타셔요 :)

시끄러운 동네라 귀하디 귀한 조용한 와인바 발견🫣🖤 자주 가야지


매장에서 보기힘들고
웨이팅 어마어마한 베니티 미니🥲🖤

체인이 달린 미니백으로
체인 끝엔 샤넬 각인이 새겨진
골든볼이 달려있는게 포인트 ㅎㅎ

정말 인기 많은 제품이에요 !
미니백 선호하시는분들께
강추드리는 백 🫶🏻

바배로 준비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