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야

사파리 후드 점퍼 야상 여성 자켓

노을빛이 예뻐서 요리조리 뽈뽈뽈💨👩🏻‍🌾
_

업뎃 왜이리 귀찮냐 ㅠ 그래도 해야겠지 ..... ㅋ 진짜 얼마 만에 간지도 모르겠는 놀이동산에 사파리에 더워도 어지러워도 꾹 참고 다 즐기고 옴 ㅎㅎ

보통 하나의 팀으로 일정을 마치는데.
운좋게 완전히 다른 두개의 팀과 동행해보는.
자연은 넓고 나도 동물인데. 차타고 다니는 나를 바라보는 사자는 무슨 생각을 했을지(?!) 밥차??
만기여행 탄자니아 세렝게티 웅고롱고로 tanzania serengeti ngorongoro safari

안냐세요 아마존 알바생입니다

한글날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 글자 '한글' 🖌

10월 9일은 한글의 창제와✨
우수성을 기리기 위한 날입니다💖

우리나라의 정서를 깊게 담은
국시꼬랭이동네 시리즈 활동책으로
즐겁고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애버랜드 푸바오
충주호 월악산캠핑장 소백산막걸리

게으른농부 삼용이네농장 가족여행

23.10.04
눈치게임 은근 실패한 오늘ㅋㅋㅋ
스마트줄서기로 겨우겨우 예약한 로스트밸리
우리유이 무서워할줄 알았는데 너무 좋아해ㅋㅋ

올때마다 물개쇼는 꼭 보는 울아들🦭유이도 너무 좋아했다^^
아마존익스프레스, 피터팬 등등 놀이기구도 많이 타고 즐기는 9살오빠

에버랜드
놀이공원

🟤
내 인생 최고의 노을_
그리고 그 아래 경이로움을 자아내는 코끼리 무리 🐘🐘
아름답다는 말로는 그저 부족할 뿐,

라이언킹 첫 장면은 과장이 아니었닼ㅋㅋ

여행 탄자니아 세렝게티 뽀_투어 혼여
travel tanzania serengeti safari suns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