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ey

더파머스카페



지난주에 갔던 무지 시원한 카페☘
.
동네에서 유일하게 자주가는 까페 중에 하나에요. 일단 냉방이 무지 시원하고 문화가 있어서 아늑하고 고양이가 반겨주고🐈🐈
.
거기다가 친절하시기까지...
.
사실 저번에 사진 두장찍고 바로 저 딸기 요거트를 쏟아서 완전 민폐를 저질렀는데 짜증한번 안내시고(속으로는 나셨겠지만😅😅) 치워주시면서 물티슈까지 챙겨주셨어요. 같이 치우면서 너무 죄송했음 😂
.
더우니 또 생각나는 파머스카페⚘조만간 다시 갈게요.😀
.
.
.
.
.
성수동카페 시원한카페 서울숲카페 뚝섬카페 친절한카페 여름 더위힘들다 성수카페 고양이집사카페 성수동핫플레이스 뚝섬 카페추천 카페 summer cafe thefarmerscafe seoulforestcafe

날씨 쉬원하넹🌴
-
-
-
말복 이천카페 이천카페추천 동네카페 말복기념 데일리 맛집탐방 카페투어 하면 친구해요

.
더파머스 카페

오랜만에 카페나들이
민제어머님과 민제가 함께 동행

너무 계속 들어가길래
민제어머님의 한마디.. !

"파머스카페라 파머스로 가는거냐며...🤣"

정말 파머스 안에서 먹고 있는듯한 분위기
비오는 창밖을 보면서 오랜만에 멍- 탔네요

민제야
캠핑이모랑 더 커서 캠핑가자🥰

만져주는해리쌤

오늘 날씨춥죠😷
파머스도 너무 추워서 오늘 창문을 열지도 못하고 하루종일 꽁꽁 닫아놨어요
아침에 온주완-조보아 커플이 다녀갔는데 닮은사람이겠거니 하고 그냥 넘기는 사건이 있었답니다
싸인이라도 받아둘껄..... 역시 연예인은 넘나 예쁘고멋지더라구요😗

위의 사진은 파머스자랑거리 100%착즙주스로 나가는 자몽과 오렌지!!!!!!
다들 시키기전엔 반신반의하시다가 눈앞에서 착즙기 돌아가는거 보고 신기해하시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엄청 신기해했다는.....😆)
첨가물이 1도없는 100%착즙 건강한 생과일 주스 드시러오세요♥

서울숲 서울숲카페 성수동 성수동카페 뚝섬역 뚝섬역카페 데일리 해요 감사 100%착즙 생과일주스 오렌지 자몽 연예인커플 온주완 조보아 잘어울려요 또오세요 잘해드릴게요 커피 맥주 7brau 바이젠 ipa

봄봄봄봄
봄느낌 물씬나는 푸릇한 초록색🌱
오늘 아이비 물주는날인데 물다주고 남아서 남천 잎에 뿌려줬더니
엄청 예쁘게 나왔네요😁😁
이번봄은 봄비랄만한 비가 안왔단거같은...(제 기분탓인가요😨)
그래도 씩씩하게 잘자라주는 나무들을 보며 혼자 힐링받고있어요😀

조금 더 자라면 진짜 숲속느낌이 되겠죠?
푸릇한 나무들 사이에서 시원~한 맥주한잔 들 하셔요😘



데일리 해요 감사 해요 서울숲 성수동 뚝섬역 카페 맥주 7brau 바이젠 ipa 100%착즙주스 오렌지 자몽 숲속느낌 이러다 정글 될듯 thefarmerscafe seoulforest ddukseom cafe coffee beer

부부 간만에데이트 일단 브런치 브런치맛집 이천 이천맛집 프렌치토스트 단호박스프 아메리카노 먼지없는곳으로 가자 어디로

운동 후 고기고기 먹고 이니맥주 가 있는 파머스에서 7bräu ipa 한잔 호로록~ 내일도 크로스핏 와드 열씨미 해야지~ 청와대맥주 가 생각날 땐 로! 성수동카페 성수동수제맥주 수제맥주맛집 커피도맛있음 길냥이 도 쉬어가는 따뜻한카페 성수동핫플레이스 세븐브로이 청와대맥주

연어만 있으면 일단 시키고보는 애 둘👭
배부르지만 케익 먹겠다고 우겼다😌
케익 위에 바나나잼이 신의 한 수👍🏻
투머치혈당
.
르베지왕 성수동

.
카페에서 일하면서 얻어먹은 것들

직접 기른 방울토마토.
사장님 친구분이 거래하신다는 맛난 체리.
메뉴 개발 중인 레몬차.

으헤헤헤 좋으다~😆
.

고양이네마뇨 데일리 phoneca 폰카 환영 해요 해요
성수동카페
파머스카페
입이호강하는중

Thefarmers 성수동 커피가맛있는집 생맥주도있음 더파머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분위기좋음 ㅋㅋㅋ

심마니가 직접운영하는 산삼카페!
확장공사로 더 넓어진 평창 더파머스

식물인테리어 평창카페 상업공간인테리어 플래스터페인트 카페인테리어 마이크로시멘트 철부식 원목장식 직접시공

오랜만에 방문한 평창 산삼카페 더파머스!
시간이 지날수록 유명해지고
있는 곳~
구석 구석 나의 손길이 들어가 있는곳이라 감회가 새롭다

식물인테리어 평창카페 상업공간인테리어 플래스터페인트 카페인테리어 이태리마이크로시멘트 철부식 직접시공 방림면카페 특산물판매장 플랜테리어 심마니 프랜차이즈카페 친환경인테리어 이태리데코페인트

.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면서 일하러!
이런 맛에 프리랜서?!😉
.
그치만.. 기름값, 커피값이 더 나올지도 ㅋㅋ

여기는 성수동 the Farmer's Cafe😍
.

고양이네마뇨 프리랜서 phoneca 폰카 데일리 환영 해요 해요 성수동카페 파머스카페 커피가맛있는집

카페
.
거리가 먼거 빼면 너무 완벽했던 카페.
콜드브루큐브라떼 존맛탱 반해브르써
.
.
.
.
.
.
.
.
.
.
.
.
.
.
.
.
.
.
.
이길이아닌거같은데할때쯤카페가나옴
조금만가까웠더라면___또르르

.
카페어서 직접 기른 애귀애귀한 방울토마토!!
시식해보라고 주심 ㅋㅋ
좋으다~😍
.

고양이네마뇨 방울토마토 유기농 인가요? 사장님멋쟁이 성수동카페 파머스카페 phoneca 폰카 셀피 셀카 환영 해요 해요

슬금슬금 다가오더니 컴퓨터 옆에 누워서 햇살을 즐긴다. 묘한 생물 같으니라고. ㅎ 냥 파머스카페 피난중 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