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썸타는중

피플즈

피자 진짜 진짜 잘하는 집

인천에 있는 전국 3대 시카고피자
생활에 달인에도 방영된 집인데 지인들도 맛있다고해서 기대 가득하고 다녀왔거든요ㅠㅠㅠ 부평까지 날아간 고단함 싹 날아가는 맛,,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는 묵직한 치즈에 페퍼로니도 묵직하게 올려주는데 치즈도 맛있고 도우도 맛있고ㅠㅠ
짭쪼롬한 페퍼로니와 고소한 치즈+도우의 사랑스러운 밸런스,,🤍

여기에 로제 소스 아낌없이 들어간 로제파스타도 꿀맛ㅠㅠ 매콤해서 피자랑 궁합도 좋아여! 맥주랑 궁합도😗
샐러드에는 구운치즈가 올라가는데 비주얼도 달인,,
맥주를 부르는 힙한 분위기두 사랑🫶🏻

🔎 피플즈
- 페퍼로니 시카고피자(25,0) 매콤 로제파스타(16,0) 구운치즈샐러드(14,0)
- 인천 부평구 부평동 152-9
- 매일 11:50 - 21:30

_
인천가볼만한곳 부평피자 부평맛집 부평술집 부평문화의거리 피자맛집 시카고피자 pizza

심각하게 늘어나는 🧀치즈🧀피자를 파는곳,,,
치즈를 얼마나 넣어주시는거예요,,ㅎr,,

명동피자 이후로 이렇게 치즈 많이 넣어주는곳
첨 봐요ㅠ 시카고피자생활의 달인편도
나오셨던데,, 역시🤍 비쥬얼부터 맛까지 다 최공
야채라도 있음 부담 줄어서 샐러드파스타 까쥐
시켜봤는데 드레싱 미쵸쒀여,,( 꼭 시키기 추천)
++피자 한판 둘이서 다 못 먹는데 여긴 먹었ㄷr,,


📍 인천 부평구 시장로30번길 11
⏰ 매일 11:50-21:30분

시카고피자맛집 치즈피자 치즈피자맛집
피자맛집 피자맛집추천 피자추천

시카고 피자의 유행이 돌아왔다! 생활의달인도 인정한 부평

치즈가 미친듯이 늘어남,,치즈로 줄넘기 해도 될 듯?! 치즈 풍미에 짭짤한 페퍼로니 햄까지 더해져서 중독성 갑! 역시 달인의 솜씨는 인정할 수 밖에 없음.

피자가 좀 물릴 때쯤 샐러드 파스타 먹어주면 무한대로 들어감! 부평 피플이라면 여기는 꼭 가보길!!

👦🏻부평 피플즈
👦🏻인천 부평구 시장로30번길 11

푸썸_부평

피자집에서 공짜로 먹는법ㄷㄷㄷ

.
.
.
피자 시카고피자 부평피플즈
정보  예능  웃긴  이슈  꿀잼    좋튀  웃김  개꿀잼  힐링  행복  ㅋㅋㅋ  댕댕이    연예인  고양이  직장인  출근  아침  재밌는영상  코믹  유머영상  유머저장소  유머페이지

.
?

초저예산 ㅋㅋㅋ
.
.
.
.
.
.
피자 시카고피자 부평피플즈
예능영상 유머 예능짤 예능 유머 웃긴영상 웃긴동영상 짤 웃긴짤 짤방 여친룩 남친룩 재미 웃긴사진  데일리 이슈 핵공감 공감 짤 웃김 꿀팁 개그

꾸르르르꿀꿀!!

방금 다녀온 따끈따끈한 부평
부평피자 맛집 이라~꿀

치즈 늘어나는 곳에 파묻혀
이불덮고 자고 싶다~꿀 🐖

불금 에도 꿀꿀대며
행복해라~꿀꿀! 🐖

릴스 똥손들은 무조건 봐야함 ㄹㅇ
.
.
.
.
.
.
.
.
피자 시카고피자 부평피플즈 먹방 먹 요리 요리 취미 영화 영화추천 음악 음악추천 최신가요 노래 노래추천

먹 하 - ✌️
안녕하세요!
부평에 맛있는 시카고 피자 들고왔어요.
모두 끝까지 집중해주세요!!!

시카고 피자는 훨씬 두껍고 빵쪽이 바삭한 거 아시죠!? 딱 시카고 피자의 정석인 곳입니다. 정석답게 치즈 양이 굉장히 많고 맛있어요.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입에 꽉 찬 느낌 최고🤤갈릭소스도 제공되는데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빵쪽이 특히 바삭해서 제가 딱 좋아하는 굽기로 잘 구워진 거 같아요. 다만 계속 먹으면 물릴 수 있어서 핫소스는 필요해요 ㅎㅎ
핫소스 뿌리면 다시 리셋 상태됩니다.
두 조각 먹으면 딱 배부릅니다.

매콤로제파스타는 그렇게 맵진 않았지만 은은하게 매콤하고 로제 맛이 강해서 맛있었어요. 특히 피자 빵을 로제 소스에 찍어먹으면 ✌️배로 맛있어요 ㅎㅎ

시카고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set2-b 42000
오리지널+매콤로제파스타+에이드
🚩인천 부평구 시장로30번길 11

시카고피자 시카고피자맛집 피자맛집 부평맛집 인천맛집

동생이랑!!!🥰
9월

저번주에 깔끔한 피자 먹고 왔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제 입에 맞는 맛집을 찾았습니다 ㅎㅎ

인천맛집 부평동맛집 피자맛집추천
인천피자 부평동피자 인천외식맛집 부평동모임맛집
갓성비피자 완전신나
먹음직스럽다 맛집정보

친구들이 피자 유명 맛집이라길래 갔다와봤어요^^
너무너무 잘 먹고 갑니다 ㅎㅎ
전 메뉴들이 진짜로 맛있었어요

인천맛집 부평동맛집 피자맛집추천
인천피자 부평동피자 인천모임맛집 부평동외식추천
가성비으뜸업종 최고의맛 신나 공유
먹킷리스트 먹방투어

🍕
시카고 피자&버팔로 윙.
-
-
-
마지막 낮술 피맥.

행복한 맛

어제 인천 피자 맛보러 갔다왔는데 괜찮았어여~
우리 동네에 있는 곳들 중에서 제일 맛있어여.
안먹으면 계속 가고 싶어지네요

인천맛집 부평동맛집 피자맛집추천
인천피자 부평동피자 인천데이트맛집 부평동외식
대박맛있어 흐뭇흐뭇
먹부림

못 가봤던 인천 피자 현지 맛집 갔다와봤어요!
편하고 맛나게 먹고 왔네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먹으러 갈때마다 친절한 직원분이 계셔서 기분 좋습니다

인천맛집 부평동맛집 피자맛집추천
인천피자 부평동피자 인천모임맛집 부평동모임추천
행복 하루일과
먹부림 맛집베스트

언제 들려도 좋았던 인천 피자 후기
나중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 겠어요~
조용하고 좋았어여!!

인천맛집 부평동맛집 피자맛집추천
인천피자 부평동피자 인천모임맛집 부평동야식추천
가성비좋은피자 맛있엉 행복한하루
맛스타 인기맛집

인천 피자 구성이 정말 괜찮네요 비슷한 가게와는 다른 점이 있네요 ㅎㅎ
재방문하겠습니다 맛있어요 ㅎㅎ
종종 방문하고 있어요~~

인천맛집 부평동맛집 피자맛집추천
인천피자 부평동피자 인천데이트맛집 부평동식사추천
좋다좋아
먹 먹스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