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레칭

리솜 리조트 숙소 덕산 스플라스 숙박

겨울철에 가봐야 할 국내 온천 여행지 8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뜨끈한 온천이 생각나는데,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는 곳부터 멋진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온천까지 다양한 장소를 추천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온천 테마파크에서 즐기는 레저 활동도 놓치지 마세요. 온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미리 크리스마스😁

주말 여행 크리스마스 미리크리스마스 스플라스리솜

[리솜 호텔]
다산 포토 오늘은 예천에 있는 덕산 리솜 호텔 장거리로 탐방과 납품 홍보마케팅 전하게 되어 반갑습니다.
객실이 430개로 청소년과 젊은 청춘들이 수학여행 코스와 수련회, 학술대회, 건강을 위한 코스로 추천합니다.
리솜포레스트 리솜 리조트

여윽시가 여윽시당☃️🤍

[다산 포토 ☆ 포레스트 리솜]
제천의 명소 리솜 포레스트 호텔과 리조트에 11월의 마지막 날 소나무 풍경을 전합니다.
제천 포레스트

친구 덕분에 행복하고 알찬 1박2일-!
서로 아기보면서 “진짜 엄마랑 똑같다” 라는 말을 얼마나 많이했는지 …헿ㅎㅎㅎ 근데 진짜 신기해 똑.같.아

포레스트 리솜🌳

정말 짧고 짧은 가을 끝-!
효도여행 끝에 몸살을 얻었던 지난주 기록.

뭘 했는지 모르게 시간이 후딱가네요 ㅎㅎㅎ
물놀이후 힘들지만 저녁 준비를 해봅니다
오늘의 메뉴는 대파 불고기입니다
불고기를 끓이기전에 대파를 채썰어서 물에 넣어서 매운내를 없애줍니다
자주 해먹다보니 이제는 파채썰기 선수입니다^^
밖에 나오면 꼭 쌈을 싸먹어야하니 여러가지 쌈채소를 깨끗히 씻고 소불고기에 넣을 양파와 청경채도 준비합니다
재료가 준비되었으니 요리를 시작합니다
그리들에 식용유 2큰술정도 올리고 양파를 넣어서 구워줍니다
그위에 양념한 소불고기를 올려서 굽다가 청경채를 넣어줍니다
채썬 대파는 안 익어도 되니 다 끓인후 마지막에 올려주면 됩니다
소불고기 간을 간간하게 해서인지 쌈으로도 그냥 밥위에 올려도 너무 맛있습니다
확실히 대파를 올려먹는게 식감도 좋고 맛있네요^^
내가 만들었지만 너무 맛있습니다
아이들도 맛있는건지 아님 물놀이에 힘들어서인지 정말 잘 먹네요
처음으로 밥을 두공기씩 먹었습니다 ㅎㅎㅎ
요리 집밥 홈쿡 스플라스 덕산 물놀이후소불고기 cook cooking 파절이 대파불고기 맛있다 요리하는남자 아빠요리 주말엔내가요리사 그리들 매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