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야

고세 여성 앵글부츠 데일리 소가죽 앵클부츠

올라프와인노트


애정하는 고세의 밀레짐 샴페인을 비교해보는 호사를 누리는 밤🤩🥂


[ Gosset, Grand Millesime, 2006 ]

구수한 견과류 풍미와 꿀 내음이 눅진하게 잘 묵어서 너무 맛있어😉


[ Gosset, Grand Millesime, 2015 ]

레몬과 사과의 산뜻한 느낌이 프루티하니 어리고 젊은 꼬맹이 샴페인🧒


와인저녁 와인테이스팅
Gosset 애정하는샴페인
GrandMillesime 그랑밀레짐
2006 2015 비교테이스팅 애장템모임
PinotNoir Chardonnay
렛미브리드
와인마시는올라프

요즘 마신 와인들(*´∇`*)🍷
.
와인 베르제르 델라모뜨 앙뜨완조바 도멘서린 테누타디아르체노 파이퍼하이직 폰세카 샤또까르보니유 알마비바 토카이 도나텔라시넬리콜롬비니 장프랑수아히옹 도멘드라보흐드 세라기아 루이나 끌로시본느 미누티 알베르비쇼 샤를노엘라 하이츠셀라 테라스가우다 페우디 사라코

한섬 세일템 sjsj 시스템 줌마룩
큰아이 학교회의 참석 후 환복하고 냉면먹으러 출동~
신랑이 은색신발보고 장난감인줄 알았데요.
둘째가 미술시간에 만들어온 거냐고 ㅋㅋㅋ
왜또그래왜

고세 셀레브리2008

샴페인 고세 시리즈의 정점

플래그십2008

고세 셀레브리2008 gosset 샴페인 부산샴페인추천 샴페인성지 샴페인전문샵 해운대샴페인 피서와인 부산호텔와인 스시오마카세 부산와인샵추천 마수리와인샵 센텀시티샴페인 벡스코샴페인 온누리상품권사용처

현백에 이런공간이 있는줄 몰랐네요 🤩

이날은 고세 샴페인 특집 !

국내 최연소 소믈리에님께서 와인설명도 해주시고

음식도 코스로.. ㅎ

페어링 최고 :D

맛있고 재밋던날 🔥🔥

와인웍스 강남 현대백화점 샴페인 와인 gosset 먹

빤짝이 어린이집 보내놓고 낮잠까지 재우고 하원해써요! 그 동안 볼일 보고 친구도 만날겸 서울행 -🎵

임신21주차됐는데 태동은 꾸준하고 확실히 첫째때보다 둘째가 배가 더 나오네요 ㅋㅋㅋ

옷좀 가볍게 입고싶다 언제 따뜻해지니 🧐

임산부 임신21주 육아맘 오오티디 전신샷 임산부코디 임산부 예비맘 예비맘 데일리코디 샤넬클래식 ootd 셀 육아맘 서울나들이 엄마지분



데이트데이트😊



성수동카페 신발파는까페

어쩌면 매일 똑같은
같지만서도 특별해 너와 함께면
- 아름다워 : 세븐틴 -

일곱 슬라이드이는 음악의신의 챌린지 ㅋㅋㅋㅋㅋ 그치만 실패했다고
세븐틴 고잉세븐틴 음아의신

르플레이브 장그리보 필립파칼레 뫼르소

나의화이트와인최애원픽

도멘르플레브♡

Champagne

Gosset
Excellent Extra Brut

12.0%vol.

🍇 Pinot Noir, Chardonnay, Pinot Meunier

Product of France 🇫🇷

올해 첫 와인은 쟁여두었던 샴페인으로!
달지 않은 브뤼보다 더 안 달고 산미가 뛰어나서 식전주로 추천.
첫향은 브뤼오슈가 강했는데, 마실수록 레몬 느낌이 낭낭함.

고세 엑설렁스엑스트라브뤼 샴페인 sunnykimwine gosset champagne gossetexcellenceextrabr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