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썸타는중

빌라봉 웻슈트 프리다이빙 남성 백집 여성 체스트집

올해 첫 스노쿨링하러 고고!!
다리에 힘풀릴때까지 물질해야지😎
삼척까지 5시간😱
지금자야 내일 출발할수 있겠네ㅠ
그래도 설레임에 두근두근~💕 백패킹 백패커 스노쿨링 삼척 이번엔 갈남항 빌라봉 래쉬가드 빌라봉래쉬가드 2mm 슈퍼뮤 슈퍼뮤더블엑스 걸 gull 만티스 스노클 투사 고프로 완충

아 더워
다대포
4미리입고 더위먹은듯
오늘 서핑했던 분들중
내가 젤 두꺼웠을듯 🥵🥵

다대포
6월28일
아침9시가 개꿀이었다는데
입수시간12시 입수 ㅜ
점점 챠피 해지긴 했으나
재미는 있었던 ㅋㅋ
테콥하면 나의 발이 너무 1자인가 .??? 휴...빨리 강습 더 받아야하는데 ..;;
제주 가서 혼자 뻘짓하면 안되는데 😳
.
.
.
다대포서핑
로깅데이즈
고프로세션
gopor

베럴서프캡
왈든

레이어드좀 해요😎
.
.
8미리 슈트🤣🤣🤣

오랜만에 타서 신났오🏄🏽‍♀️

나에게주는선물 🎁 서핑슈트 웻슈트 빌라봉 완젼이쁨 👍🏻 빨리입고 레벨업 하자 ~ 서핑보드 도 사고싶으다 🙏🏻 돈 많이벌어야게꾼염 ㅋ 💸💸
울산준오헤어 준오헤어1호점 홈플러스 태인쌤 태인 취미 서핑 잘타고싶다 🏄🏻

ㅅㅐ슈트 입고 서핑
빌라봉 billabong billabongwetsuits
아동용 ㅋㅋㅋ
가을파도 많이 못잡아서 아쉬움 ㅠ
역시 서핑은 롱비치서프 에서!!
롱비치 롱비치서프스쿨 양양 서핑 양양서핑 남애리 갯마을해변
longbeachsurfschool

가을서핑 서핑 휴무 드럽게못타네 🏄🏻‍♀️ 빨리잘타고싶다 ㅠㅠ 제엔장😤😤
겨울서핑 어케하냐 ㅜ 추워라추워라 ㅜ
빌라봉

Ready for the surfing 🌊
.
빌라봉 웻슈트 2mm 너무 이쁘다 💕
.
surfing summer billabong vacocam surf ootd surfgirl 오오티디 서핑 서퍼 tropical print

🤦🏽‍♀️
매번 다른 보드랑 사진찍기 도저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