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썸타는중

겨울미니스커트 하이웨스트 A라인 모직 가을 플리츠

연말룩 🤍

- 아든 워머set 폴라티
- 플리츠 골덴 치마바지

🖤

- FW 기모 타이다이 폴라
- 미니 알파카 스커트

💙

- 라이트 사선 스커트
- 래글런 벌룬 터틀넥

기모, 알파카 소재로 따뜻하게

- FW 기모 타이다이 폴라
- 미니 알파카 스커트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코디하기 쉬운 울 미니 스커트 업뎃 완료되었어요🤎

고급스러운 부드러운 울 소재로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어주세요🤍

겨울과 잘 어울리는 베이지, 헤링본, 브라운 3컬러로 준비해보았어요🤎

세 컬러 모두 차분하고 어디에나 잘어울려 취향에 맞게 어느 색상을 선택하셔도 활용하시기 좋으실거에요:)

.
.

울80 헤링본 체크 미니 스커트 인하대_바이제이

은은한 헤링본 패턴의 울80 탄탄한 원단으로 제작된 겨울 미니 스커트에요 ❤️‍🔥

color.
브라운 / 차콜
.
.
.
.
.
인하대 인하공전 인하대후문 인하대옷가게 미니스커트 겨울스커트 울스커트 헤링본스커트 울미니스커트 겨울코디 데일리룩 모던룩 베이직룩 미니스커트코디 인천옷가게 인천옷가게추천 쇼핑몰추천 주안 주안옷가게 용현동 인하대맛집 인하대카페

❤️‍🔥
➰밍크 퍼 스트링 롱 패딩
➰크롭 스판 폴라티셔츠
➰버클 체크 미니 스커트

➰울100 핸드메이드 베이직 롱코트
➰루즈핏 알파카 베스트
➰기모 와이드 일자 크림 팬츠
.
.
.
.
.
인하대 인하공전 인하대후문 인하대옷가게 퍼롱패딩 크롭폴라티 핸드메이드코트 라운드니트조끼 루즈핏니트조끼 기모크림팬츠 롱코트코디 겨울코디 베이직룩 심플룩코디 쇼핑몰추천 인천옷가게 인천옷가게추천 옷가게인테리어 주안 구월동 용현동 인하대맛집 인하대카페

베이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베이비 알파카 소재로 이너로 매일매일 손이 갈 배럴 니트입니다🤍

입술넥이 너무 예쁜 니트로 입어보자마자 정말 반한 니트..💓

입어보자마자 저는 바로 두 컬러 소장했어요☺️

베이비 알파카여서 일반 알파카 소재보다 훨씬 부드러운 촉감이에요❣️

몸에 달라붙지않는 적당한 여유있는 핏이여서 더욱 여리여리해보인답니다🤗💕

입었을 때 핏이 너무 예뻐서 꼭 소장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

골드 버튼 하찌 가디건과 사랑스러운 모헤어 소재의 도브 스커트 업뎃 완료되었어요💓

어디에도 잘 볼 수 없는 분위기있는 세련되고 고급진 단추와 부드러운 하찌 짜임 조합, 그리고 손등을 덮는 소매 기장이 더욱 여리여리해보이게 해주어요 ㅎㅎ

무엇보다 요 도브 모헤어 스커트..

정말 보자마자 데려올 수 밖에 없었던 컬러감 …!!!!💓

컬러감에 정말 주목해주세요 ㅜㅜ!!

​저도 이렇게 따뜻하고 포슬포슬한 소재는 처음 봐요 ㅎㅎㅎ

소재와 컬러감, 핏, 기장감 어디하나 놓치는게 없는..!

미니 스커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하나쯤 소장해주시면 두루두루 코디하기 좋으실거예요 ㅎㅎ

어떠한 상의와 코디하셔도 쉽게 매치하실 수 있어 포인트로 연출하시기 정말 !!🤗

사랑스러운 컬러감으로 봄까지 쭉- 활용도 좋게 입으실 수 있답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