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썸타는중

겨울 원피스 가을 니트 하객 빅사이즈 기모

ㅎr........ 🥹........

알잘딱깔센 맨투맨 과
기가막힌 레이어드티 까지 만들어놓고
촬영을 🐕🍡같이 실패한 것 같아요,,💘

가을비 냄새만 좋았던,,,
그냥 뭐 핑크데이,, 🥹????

재촬영 확정입니다
어두워서다흔들림ㅋㅋㅋ
망할아이폰ㅋㅋㅋㅋㅋㅋㅋ

메이클로젯
.
.
.
플라워누빔원피스💙
잔잔한 꽃패턴이 러블리한 원피스에요 !
2온스 누빔으로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수 있고 소매는 반팔기장으로
활동하기도 편해요 🙌🏻
뒤쪽 넥라인은 끈으로 묶을수 있게
디테일을 살리고 롱한 기장감으로 연말원피스로도
좋은 아이템이랍니당 🙆🏻‍♀️

같이 코디한 레이어드티셔츠는 ‘이너폴라티’ 네이비색상이에요 !

missnpet 블랙 원피스🤍
미스앤펫

미스앤펫원피스 강아지옷 고양이옷 겨울옷 예쁜옷 댕댕이 냐옹이 맛집추천 강서구 마곡동맛집 반려동물 팔로미 미스앤펫 목걸이추천 인식표 유기동물후원하는옷가계

하트원피스 입고❤️
스몰 사이즈 돌쟁이 가능!!!너무 예쁘요❤️
S M L XL까지 입고 원피스 하트 원주 행구동 따똣원피스 예쁘다

오늘 하루 무자크 모델 하신분 ㅎㅎ

스커트 입고 팔자걸음 으로 멋지게 걷는분 ㅋㅋㅋㅋㅋㅋ

무자크 정읍옷가계 니트스커트
겨울 니트 겨울패션 겨울자켓
겨울코트 여성의류 모직바지
기모청바지 모직슬랙스
겨울스웨터 가디건 OOTD
모직롱코트 정읍여자옷
정읍맛집 정읍카페
니트티셔츠 겨울점퍼 겨울바지
겨울 울코트 겨울조끼 니트조끼
겨울패션 겨울면바지 겨울의류
겨울원피 여성쇼핑 골덴바지
기모바지

𝗗𝗘𝗥𝗨𝗪𝗔 𝗗𝗔𝗜𝗟𝗬☀️

이번 한 주도 감사합니다🙂
다음 주도 예쁜 옷 많이 보여드릴께요💪🏻
일요일 하루 쉬고 월요일에 뵈어요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
벨르원피스
벨르베레모
-
이분위기
🖤

벨벳원피스

peony 피오니

깔끔하게 입어야하는 날에 입기 딱 !
겉감이 울소재라 위에 코트하나만 입어줘도 딱 좋은 원피스랍니다:) 원피스 자체에 라인이있어서 슬림해보이는✨
헤링본원단이라 더더욱 고급스러워보이는✨

브라운,블랙
free

✔️모든 문의는 dm 주세요💌❣️
✔️인 스토리에 신상,매장영상이 올라와요🥰

.
.
.
인계동옷가게 씨네파크옷가게 인계동 광교 동탄 인계 수원옷가게 인계동피오니 데일리룩 데일리 수원 수원옷가게추천 데이트룩 수입의류 오오티디 ootd 일상 가을준비 직장인룩 likeforfollow 오피스룩 슬림원피스 하객룩 상견례룩

빅카라 원피스

배색이 되어있어 단독으로 입으셔도 심심함 없이 입으실 수 있어요 🤍

촉촉하고 탄탄한 짜임 니트로 만든 소재로
추천 드려요 🙌🏻

〰️3만원대